본문 바로가기

MARKET

듀얼 모니터 암 지금 바로 사용해봐야 하는 이유

사무실에 듀얼 모니터 암 설치하던 직장동료

어느날 사무실에 한 직원이 책상에서 모니터와 이상한 기구들을 들고 낑낑대고 있었습니다. 뭐하나 살펴봤더니 듀얼 모니터 암(거치대)을 설치하고 있더라구요.

직장생활을 십수면 하면서 이런 것을 직접 사와서 설치하는 직원은 처음봤습니다. 하지만 그 직원이 말하는 것은 제 귀를 솔깃하게 하였습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는 분들의 경우 장시간 컴퓨터를 하면서 모니터를 바라보는 일이 많은데 모니터는 요즘 보통 듀얼로 쓰시죠. 그 두대의 모니터를 매일 쳐다보고 있노라면 자연스럽게 목과 허리가 굽는다는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직장인의 직업병인 디스크와 거북목의 주 원인이 잘못된 자세와 환경에 있었던 것입니다. 그 직원은 듀얼 모니터 암으로 듀얼 모니터의 위치를 원하는 위치대로 설정하는 것 뿐 아니라 원래 설치되어 있던 모니터 높이를 높임으로써 평소에 업무시 고개가 아래로 떨어지던 것을 방지해 줍니다.

 

듀얼 모니터 암 필요한 이유

장시간 컴퓨터 앞에서 일하는 분들이 듀얼 모니터 암(거치대)가 지금 바로 설치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저는 당연히 직장인이라면 직업병처럼 거북목과 디스크는 가지고 사는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러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작업환경의 작은 변화로 장시간 컴퓨터로 일을 해도 거북목과 디스크를 방지할 수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최근 찾아보고 있는 제품은 루나랩 듀얼 모니터 암입니다. 상품평도 괜찮고 쿠팡에서 할인하고 있을 뿐 아니라 로켓배송까지 해주네요. 클릭해서 한번 살펴보세요.

루나랩 듀얼 모니터 암 제품 살펴보세요.

평소에 목과 어깨에 피로감이 많으셨던 분이라면 열정적으로 일을 하고 있었던 반증입니다. 하지만 이젠 아프지 않고도 내 업무를 할 수 있다고 하니 이런 듀얼 모니터 암(거치대)를 구입하지 않아야 할 이유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쿠팡) 로켓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여러분과 목과 허리는 소중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