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

깔끔한 스탠딩 책상 까로네까사 전동식 높낮이 조절 yr131

개인 사무실 또는 집에서 컴퓨터로 인하는 분들이 가장 걱정하시는 부분이 바로 목, 허리 건강이 아닐까 싶습니다. 장시간 책상 앞 의자에 앉아 있다보면 목이 뻐근하고 허리가 욱씬거립니다. 이게 오래되면 디스크가 옵니다. 책상에 앉아 일하는 호모 사피엔스의 고질병과 같은 것이죠.

이런 문제점을 해결한 것이 바로 스탠딩 책상입니다. 이미 오래전부터 서서 일하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서서 일하면 앉아서 일할 때보다 목과 허리에 무리가 덜 갑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오래 쓰는 직업군에서는 높낮이 조절되는 스탠딩 책상을 두고 쓰는 곳들이 많아졌습니다.

집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스탠딩 책상 종류가 많아지고 품질도 좋아지고 있습니다. 목디스크 및 허리 디스크를 예방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으로 서서 일하는 방식이 좋습니다.

 

얼마전에 유튜브 노마드 코더 채널 영상을 보다가 니콜라스가 서서 일하는 것을 추천한 장면이 있었습니다. 아래 영상 참조▼

서서 일하는 것이 왜 중요한지 니콜라스가 잘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목과 허리를 보호하는 방법으로 정말 괜찮은 일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집에서 장시간 컴퓨터로 일하는 분 또는 소규모 사무실에서 일하는 분들에게는 스탠딩 책상이 거의 필수라고 보셔도 됩니다. 여러분의 건강은 소중하니까요.

위 영상에서 니콜라스는 높낮이 조절을 수동으로 조절하는데요. 너무 힘들어 보였습니다. 개인취향이긴 하지만 개인적으로 스탠딩 테이블을 쓸 것 같으면 전동식을 추천드립니다. 수동으로 높낮이를 조절하는 것과 전동으로 조절하는 것은 삶의 질이 달라지는 일입니다.

깔끔한 전동식 스텐딩 책상(테이블)을 찾는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서 확인해 보세요.

까로네까사 전동 높낮이 테이블 보러 가기

까로네까사 제품인 전동식 높낮이 조절 책상 yr131 은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프레임은 철제로 되어 있고 상판은 MDF와 파티클보드(PB)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온라인 가격을 알아보니 쿠팡이 가장 저렴한 것 같아요. 스탠딩 책상이 필요한 컴퓨터로 일하는 분들은 지금 바로 아래 링크에서 구매하세요. 언제 주문이 끊길지 모릅니다.

스탠딩 책상으로 여러분의 목과 허리에 평화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