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

1인용 전기방석 물세탁이 가능해야 하는 이유

올해 겨울은 아주 추울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직 12월이 채 되지도 않았는데 오늘 날씨 너무 춥네요. 집 안에 있어도 한기가 있는 듯 합니다. 저처럼 유독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에게는 힘든 겨울이 될 것 같습니다.

미리미리 방한제품을 준비해놓으셔야 할텐데 최근 1인용 전기방석 제품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추위를 느낄 때(사무실은 관리팀이 난방을 쎄게 안하고 집에서는 돈 아까워서 보일러 못트는 분들) 옷을 따뜻하게 입는 것도 중요하지만 의자에 앉아 있을 때 엉덩이쪽부터 따끈해지면 온 몸이 따뜻함을 느끼게 되는 것 같아서 1인용 전기방석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이미 1인용 전기방석을 이용하는 얼리어답터 분들 계시겠죠? 하지만 한번 살 때 잘 사두는게 좋겠죠? 매년 바꿀 수는 없으니까요. 개인적으로 1인용 전기방석의 대부분의 제품 품질에 의구심을 갖지는 않습니다. 성능은 도긴개긴이라고 생각하고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은 물세탁이 가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인용 전기방석 물세탁 필요한 이유

1인용 전기방석은 전기제품이라 물에 닿으면 안좋을 것 같아서 맨날 쓰게 되면 너무 찝찝해지고 실제로도 더러워질 수 있습니다.

테르톤 1인 전기방석 TB-4301 은 생활방수가 되는 제품으로 물세탁 또는 손세탁이 가능합니다. 내 몸에 옷처럼 맨날 닿는 것인데 깨끗하게 유지해야 하지 않을까요? 그래서 1인용 전기방석은 무조건 물세탁이 되는 제품만을 찾습니다.

테르톤 1인용 전기방석 TB-4301 를 추천하는 이유도 그렇습니다. 이 뿐 아니라 미끄럼 방지 원단으로 밀착력과 고정력도 좋아요. 가격도 저렴합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배송도 해주어서 빠른 시간내에 받아 볼 수 있죠.

1인용 전기방석 물세탁 가능 제품 알아보세요.

요즘 추위 때문에 걱정이신분들은 사무실에서 그리고 집에서 1인용 전기방석 하나쯤은 빨리 구입해두세요. 아래 링크에서 바로 구매해보세요.

이제 하루를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게 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