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

자취인 필수품, 위니아딤채 소형 냉장고 ERT118CP

아주 오래전에 자취할 때가 있었습니다. 혼자서 작은 방 한칸 있는 집에서 거주했었는데 한 3년 자취생활했던 것 같네요. 만일 제게 자취인 필수품이 뭐냐고 물어보면 그 중에 하나는 전 냉장고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냉장고가 있고 없고에 따라 삶의 질은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냉장고는 일단 내가 쉬고 안전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에 음식을 보관하게 해줍니다. 만일 냉장고가 없다면 집에서 뭔가를 먹기 위해서는 매일 새로운 소비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냉장고가 있게 되면 저장이 가능하죠. 매일 매일 뭔가를 사와야 할 필요가 없으며 음식이 상해서 버리는 낭비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혼자 사는데 양문형 냉장고 이런건 필요없습니다. 그저 반찬 몇개 마실 물 몇개 이정도 보관할 수 있는 소형 냉장고가 정말 필요합니다.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입니다.

자취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게 이런 소형 냉장고인데 비싼것 구입할 필요 전혀 없습니다. 그냥 소모품 정도로 인식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런 측면에서 위니아딤채 소형 냉장고 ERT118CP 제품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전 제품은 LG와 위니아 꺼를 본의아니게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위니아가 참 가성비가 좋은 것 같습니다.

여튼, 곧 자취를 해야 하는 입장이거나 자취중인데 냉장고가 필요한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위니아딤채 소형 냉장고 중 ERT118CP 이 제품 한번 살펴보세요.

가격도 저렴한데 쿠팡에서는 설치까지 해주네요 ㅎㄷㄷ (물론 크레인이나 사다리차가 필요한 상황이면 개인부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