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자외선 살균등이 필요한 이유

자외선 살균등(UV Sterilization Lamp)

작년부터 우리는 손소독제와 마스크에 익숙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헬스장을 가도 사용한 기구에 살균제를 뿌리는 모습은 이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살균제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살균제를 뿌리고 닦고 하는 것도 좋지만 닦는 과정이 없는 자외선 살균등을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특히, 대규모 병원이나 공간에서는 일일이 살균제를 뿌릴 수 없으니 손 쉽게 자외선 살균등을 쓰는 곳도 많이 있습니다.

자외선은 박테리아나 바이러스 살균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자외선이라고 모두 살균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고 UVC(자외선C)라는 파장만 효과가 있습니다. 짧은 파장이 박테리아나 바이러스 세포 DNA를 파괴함으로써 확산을 막게 해주는 것입니다.

요즘 이런 상식들을 가진 분들이 가정에서 자외선 살균등으로 아이들 장난감이나 주방물품들, 의류 등을 살균하고 있다는 얘기들을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꼭 필요한가 라고 묻는다면 살균제와 효과는 같습니다. 다만, UV등은 편하게 살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주의할 점도 있습니다. UV등을 눈에 오래 쬐면 안됩니다. 눈에 좋지 않습니다. 사용설명서 잘 읽어보셔야 해요.

일일이 살균제 뿌리고 닦는 일이 힘드신 분들은 자외선 살균등(UV Sterilization Lamp) 제품을 한번 이용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쿠팡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