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RKET

2인용 식탁세트 혼자사는 분께 반드시 필요한 이유

2인용 식탁세트 반드시 필요한 이유

오늘은 여러분들께 특히, 혼자사는 분들 또는 둘만 사는 신혼부부, 친구사이에게 2인용 식탁세트가 꼭 필요한 이유에 대해 말씀드려보려고 합니다. 이건 제가 너무 잘 알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일단 제 사례를 잠시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직장이 옮겨져 서울로 오게 되었을 때 서울 집값을 감당하지 못해 아주 작은 빌라에서 살았습니다. 제 인생에 있어 집으로 고민한 몇번의 예시 중 하나입니다. 이 빌라는 약 11평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이전에 지방에서는 24평 정도에 살았었는데 집 크기가 반정도 줄어드니 모든 것을 반으로 줄여야 했습니다.

그렇게 없앤것 중 하나가 식탁이었습니다.

이 빌라에서 약 3년을 살았었는데 식탁이 없으니 모든 생활은 침대에 누워있거나 앉아 있었고 밥을 먹을 때는 부엌에서 상을 펴고 먹는 좌식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제가 젊었을 때였음에도 불구하고 좌식생활 3년 동안에 고관절, 무릎, 허리에 통증이 오더라구요.

 

3년 후 24평 아파트로 다시 이사를 가면서 2인용 식탁세트를 놓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없을 때는 그냥 살았지만 다시 식탁을 놓고 생활하니(쇼파도 하나 구입했습니다.) 무릎하고 고관절에 무리가 안가더군요. 아무리 우리나라 사람들이 좌식생활을 오래했다고하나 좌식생활은 몸 관절에 무리가 가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입니다.

허리, 무릎, 고관절에 무리가는 좌식생활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 지금 혼자살아서, 집이 좁아서, 굳이 지금 필요없어서 식탁이나 의자를 놓고 사용하지 않는 분들은 꼭 지금 바로 구입하세요. 정말입니다. 나중에 나이 먹어서 의자 놓고 생활하지 않는 것을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사실 2인용 식탁세트 해봐야 얼마 하지도 않아요. 너무 좋은 것 욕심내지 않고 잠깐 쓴다는 생각으로 고르면 10만원 안쪽에서도 충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제품 같은 것은 특별히 큰 할인이 지금 적용되므로 운좋게 이런거 발견하면 바로 사야죠~

2인용 식탁세트 할인 제품

밥 먹을 때 잠깐 쉴때도 식탁세트는 매우 유용합니다. 식탁세트를 고를 때는 청소가 용이한 제품인 것이 좋고 너무 비쌀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의자는 푹신한 것이 좋습니다.

위 제품을 보니 제가 쓰는 의자와 비슷하게 생겼는데 푹신하고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일 것 같네요.

집에서 별로 있는 시간이 없다고 할지라도 꼭 식탁세트는 구입해두세요. 언제라도 쓸지 모르고 그 때 좌식보다는 의자에 앉는 것이 여러분들의 몸에 훨씬 좋습니다.

혼자 살아도 2인용 식탁세트는 구비해두시는게 좋아요. 내 집에 최소 한명은 더 방문을 허락한다는 여유의 표현이니까요. 1인용 식탁이나 2인용 식탁이나 차지하는 면적은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지금 고관절이나 무릎에 고통이 있는 것 같다는 좌식생활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지금 바로 식탁을 구입해보세요. 여러분의 건강은 나중에는 돈주고도 못삽니다!

여러분들 부모님들도 좌식생활하신다면 식탁세트 하나 선물해 주세요.